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국민리포트

국민리포트

국민리포트는 캠퍼스·주부·시니어·글로벌·전문기자로 구성된 KTV 국민기자단이 직접 취재해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KTV의 대표 국민참여 프로젝트인 국민기자단이 국민생활 구석구석, 전국 방방곡곡은 물론 세계 곳곳을 발로 뛰며 전하는 생생한 리포트를 통해 소통과 공감의 지평을 넓힌다.

[본방송] 월~금요일 19시 40분

국민리포트 시청자소감

글자확대 글자축소
프로그램명 : 국민리포트
작성자 : 유재범(jby**)
조회 : 3441
등록일 : 2015.12.28 23:54
국민리포트 시청자 소감 잘 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리포트 하시는 분들이 전문리포터 분들이 아닌 국민 리포터 분들이다 보니 진행이 원활하지 못하고 발음 또한 약간 어눌한 감이 있지만 그것이 더 친숙하게 다가오고 우리 이웃분들과 반상회 하는 것처럼 이야기 하는 같은 다정다감함이 이 프로의 매력인 것 같네요. 국민들이 일상생활에서 부딪히는 문제들에 주목되다 보니 진정으로 국민들에게 필요한 민생정책은 무엇이고 개선할 점은 무엇인지 파악하는데 도움되는 프로인것 같습니다.

데일리(daily)방송이라는 점을 감안해서 한 회에 너무 많은 주제나 이슈를 다루기 보다는 하나의 주제를 택해서 여러 리포터들 그리고 지역별 리포터들의 취재한 현황과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정립해 보는 방향으로 기획해 보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또한 이런 국민리포트의 주 시청자층은 국민보다는 실제로 입안을 하고 정책에 반영해야 할 국회 시도의회 정부 지자체 관계자들이 아닐까 싶은데 이 분 들께서 국민 리포트를 보고 어떻게 생각하는지 향후 수렴해서 반영해야 할 바들은 무엇인지에 대한 이야기도 함께 들어보면 더 유익한 프로그램 되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