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배너 닫기
본문
생방송 대한민국 2부

생방송 대한민국 2부

정책의 소통과 공감을 위해 현장 실시간 연결을 통한 정책의 필요성과 당위성을 강조한 정책 홍보.
실생활 밀착형 정책과 생활 정보를 시청자에게 알기 쉽게 전달.

[본방송] 월~금요일 16시 30분

댓글 모아보기

  • 프로필이미지
    푸른하늘 2020-09-29 18:25:58
    계좌오류?지난번 1차때도 아무일없이 지급된것이 이날갑자기 계좌오류 예금주 확인ㅎㅎ

    청년·특수고용직 지원금 '추석 전 지급 완료'

  • 프로필이미지
    화류춘몽 2020-09-26 08:38:00
    추석명절에 TV로 송가인 보면서 즐겨야 겠군요. 명절에는 한국의 색이 가장 돋보이는 송가인의 노래가 최고이것 같아요.

    추석 연휴 '집콕'하며 문화유산 즐기세요!

  • 프로필이미지
    이의현 2020-09-19 20:28:10
    태풍피해를 힙을 합쳐 극복하려는 자원봉사자분들의 활동이 빛이 납니다. 코로나19 때문에 힘들 시긴데 봉사정신을 갖고 남을 돕는 자원봉사자 여러분의 노고에 박수를 보내 드리고 싶어요. 늘 응원합니다, 화이팅!

    태풍 피해 농가 지원, 자원봉사자 피해복구

  • 프로필이미지
    이의현 2020-09-19 20:14:40
    태풍피해 때문에 농민분들 마음이 편치않을텐데 자원봉사자분들로 조금이나마 나아지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런분들이 많아져서 우리모두 서로서로 도우면서 살아가는 사회가 ?으면 좋겠네요:)

    태풍 피해 농가, 자원봉사자 지원 현장

  • 프로필이미지
    신상규 2020-09-19 00:46:01
    찾아 보니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님이 공직이 10년이 넘지 않은 것 같은데 군사학교를 다니신 것 같은데 어떻게 봐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불교계 지도자와 간담회···"용기와 힘 돼달라"

  • 프로필이미지
    신상규 2020-09-18 23:32:42
    죄송한 데 생명존중을 바라면서도 머리카락을 깎으신다고 몸에 칼을 대시는 스님들은 삶이 어떠신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지금 지구에서 공직의 임기를 10년 넘기지 않으면서 선거에서 표를 가장 많이 받은 나라의 장은 문재인 대통령님 인 것 같은데 맞는지는 모르겠네요.

    불교계 지도자와 간담회···"용기와 힘 돼달라"

  • 프로필이미지
    seok-ju o 2020-08-11 01:27:28
    문재인을 보고 있으면 한심하다는 생각밖에 안든다. 철저히 장사꾼인 빌게이츠에 농락당하고 이용당하면서도 그걸 모르고 자랑하고 다닌다. 빌게이츠가 왜 sk바이오사이언스에 투자를 했고, 한국의 백신개발속도가 미국에 비해 현저히 더딘대도 왜 자신을 칭찬해대며 코로나 관련 문제를 함께 해결하자고 사탕발림으로 달려드는지 의도조차 모르고 순진하게 이걸 청와대에서는 홍보하고 있다. 빌게이츠는 그가 살아온 역사상 남을 이롭게 할 사람이 아니다. 오직 자신이 꿈꾸는 인간의 기계화와 콘트롤이 가능한 세상, 이게 그가 만들어갈 세상이다. 이걸 부정한다는 것 자체가 순진하고 빌게이츠에 아무것도 모른다는 것이다. 빌게이츠의 실험에 필요한 건 한국의 인터넷기술과 속도 그리고 인간을 통제하고 싶어하는 리더십과의 연합이다. 그래서 빌게이츠는 문재인이 제격이라 판단했다. 문재인이 어떤 판단을 내릴지는 지켜봐야 한다. 같은 생각이라면 한국에서 가장 먼저 인간의 체내에 정보칩이 심겨지는 실험이 시작될 것이다.

    청와대 브리핑 (20. 08. 10. 16시)

  • 프로필이미지
    상우 2020-08-08 20:31:29
    마스크 때문에 숨쉬기 힘든 하루하루인데 숲이란 단어만 보아도 가슴이 뻥 뚫리는 것처럼 시원합니다. 모두 힘내서 손잡고 숲속길 걷고 싶어집니다. 잘 해온 것처럼 조금만 더 힘을 내서 이 위기를 잘 이겨냈으면 합니다. 모두 화이팅 힘내세요 건강하세요

    코로나19 대응 인력, 숲 치유

  • 프로필이미지
    chun yhunduck 2020-08-08 18:03:34
    dahanminguowansui!,wuawuasui!!.

    충청·남부 집중호우···피해복구 '속도'

  • 프로필이미지
    짱구 2020-07-18 17:19:13
    저는 부산에 살고 있으며 저 또한 집없는 서민입니다. 제가 집이 없다고 배아파 하는 소리도 아니고 국민신문고에 글을 쓰면 대통령이든 장관이든 모두가 귀를 막는 처사로 비서진들의 상사 농락으로 인하여 글이 전달되지 못하고 코로나19 역시 방책을 국무총리실에 글을 썼었으나 비서실에서 무마되어 다른 부서로 이관되는 웃지못할 일들이 문재인 대통령을 더욱 힘들게 한다고 봅니다. 제가 코로나 19.로 정총리가 대구에 있을때 식당과 노래하는 곳을 조심히게 하는 글을 올렸더니 자신들의 소관이 아니라고 복지부에 이관시키는 써거빠진 정부라 생각하며 국민들 전염병으로 부터 구하는데 부서와 관리가 왜 필요한 것인지 그러한 써거빠진 비서진들이 무엇을 어떻게 상사에게 바른길로 인도할지는 안봐도 뻔한거 같습니다. 정부 각처의 비서진들 아부와 자신의 급여만 챙기려는 써거빠진 비서진들 반성들좀 하고 인재를 발탁하였으면 좋겠습니다. 부동산 정책이든 남북관계 개선 나라의 서민경제 모두가 대통령님이 해야할 능력이지만 아부만 쇠구에 경읽기고 바른길로 인도하지 못하여 문대통령님께 누를 끼치고 있는 점 반성좀 하세요? 나라의 흥망은 윗사람으로 부터 내려온다 하였지만 아부보다 좋은 정책은 욕을 들어도 바른말 하는 그러한 사람이 인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부동산 정책을 거래세 양도세로 떡치려 하지 마시고 매입한 가격을 기준으로 올라간 가격만큼 80%의 세금을 내게 한다면 떳다방이 집으로 장사할리 없을 것이고 집값이 올라봐야 정부세금으로 다빠져나가는데 집장사가 줄어들 것입니다. 거래세 양도세 1천만원 미만이데 비해서 집값은 1년에 몇천만원 부터 몇억 까지 상승하는데 어느누가 집사서 떼돈벌려고 하지 않을까 하는 겁니다. 거래세와 양도세를 낮추고 상승한 만큼 80% 세금를 내게 하여 집값안정에 되움이 되어 문재인 대통령의 임기 이제 몇년 남지않은 상황에서 욕듣고 나가지 않도록 좀 분발좀 하세요?

    신임 경제부총리 홍남기·정책실장 김수현 발탁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