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9988 프로젝트! 건강+ 더하기 행복
종영

9988 프로젝트! 건강+ 더하기 행복

【대한민국 국민 99세까지 88하게~ 건강희망 프로젝트 ‘건강+ 더하기 행복’】
병원비 때문에 파산 위기에 내몰린 벼랑 끝 환자는 무려 16만 명! 우리나라는 병원비 때문에 파산하는 가정의 비율이 OECD 국가 중 가장 높은데! 하지만 건강보험 보장률은 OECD 국가 중 최하위인 63%! 병원비 걱정에 병원에도 못 가는 국민들을 위한 <9988 건강프로젝트! 건강+ 더하기 행복>
삶의 모든 희망과 꿈의 기본이 되는 건강, 그 건강을 지켜주는 대한민국의 모습을 지향하는 프로그램.
대한민국 곳곳에서 각종 질환으로 고통스러워하는 환자와 그 가족들이 이를 이겨내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통해 나의 일처럼 공감이 될 수 있도록 제작한다.
또한 2017년 8월 9일 발표한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된 부분들이 실제 국민들에게 어떤 도움이 되고 영향을 미쳤는지 살펴본다.
그동안 병원비 걱정에 마음 놓고 아프지 못했던 국민들에게 단비와 같은 의료비 정보를 제공하고 건강이라는 희망을 안고 99세까지 건강하게 생활하도록 돕는 고품격의 ‘휴먼 메디컬 다큐’ 프로그램을 제작한다.

KTV 는 시청자 여러분의 의견을 프로그램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방송소재 제안은 비공개로도 가능하며, 이 경우 방송제작 담당 CP들만 조회가 가능합니다.
  • 이용자 참여 메뉴에서 방송소재 제안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게시물 목록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