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행복하냐고요? 바다를 가졌잖아요!

살어리랏다 시즌4 토요일 02시 50분

행복하냐고요? 바다를 가졌잖아요!

등록일 : 2021.07.17

1. 프롤로그
- 사계절 푸른 파도가 넘실거리는 양양 바다! 여름 태양과 함께 서퍼들이 등장했다.
귀어 7년차 진수씨 부부가 행복한 비명을 지르는 계절! 양양의 여름이 시작됐다.

2. 서핑에 美친 부부의 양양살이
- 서핑을 좋아하던 남자와 여자는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살고 싶어서 2014년 결혼식 올린 다음날 바로 양양에 왔다. 작고 조용한 남애해변에 1호 서핑샵을 내기까지 우역곡절도 많았다.
- 7년이 흘러 낙후됐던 마을은 활기 넘치는 서핑의 성지가 됐고, 부부에겐 바다에서 뛰노는 두 아이가 생겼다.
- 남편 진수씨는 서핑 경력 20년, 국제서핑강사 자격에 국제 서핑대회에서 해설을 맡아온 익스트림 스포츠 전문가다. 지금도 하루 두 번 서핑 수업을 열며 파도와 마주한다.

3. 양양 바다를 오래 지키고 싶은 부부
- 건강한 서핑문화를 만들기 위해 경쟁 업체들과도 가족처럼 지내고, 음주파티는 절대 사절이라는 ‘쿨’한 부부. 서핑가족으로 똘똘 뭉친 양양사람들의 바다사랑과 전우애도 뜨겁다.
- 양양 바다를 아이들의 고향으로 만들고 주고 싶다는 부부는 오늘도 즐거이 바다로 나가 행복의 파도를 즐긴다.

4. 에필로그
- 내 옆에 푸른 양양 바다와 사랑하는 가족이 있으니 더 바랄게 없다고 말하는 부부, 그들의 행복 가득한 양양살이는 오늘도 진행 중이다.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