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당정청 삼위일체…경제 활성화 잘돼야"

국민행복시대

"당정청 삼위일체…경제 활성화 잘돼야"

등록일 : 2015.02.10

박근혜 대통령이 오늘 오전 청와대에서 여당 지도부를 만났습니다.

박 대통령은 당정청이 삼위일체가 돼서 경제활성화와 직면한 문제들을 잘 해결해나가도록 도와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박성욱 기자입니다.

[기사내용]

여당 지도부를 만난 박근혜 대통령은 정부와 당의 협력을 강조했습니다.

새 원내지도부가 구성 되는 시기, 정부와 청와대도 일부 개편이 진행중이라며 삼위일체가 돼서 함께 뛰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sync>박근혜 대통령

(이런 계기가 당정청이 새롭게 잘 호흡을 맞추고, 또 여러가지 일들을 한 번 제대로 잘 맞춰서 삼위일체가 돼서 함께 뛸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지 않을까 그렇게 생각합니다.)

박 대통령은 야당 지도부도 새롭게 선출되고 임시국회도 시작된 만큼 무엇보다 경제활성화가 잘 되도록 국회가 잘 이끌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여당 지도부는 박 대통령의 경제활성화가 우선이라는 말에 공감을 나타냈습니다.

sync>김무성/새누리당 대표

(경제활성화가 최우선이라는 말씀에 전적으로 동감합니다. 국회에서 제대로 뒷받침 못해 드린 것 같아서 죄송스러운 마음도 있습니다.)

또 민생관련 문제가 국민 중심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정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박 대통령과 여당 지도부는 당정청 정책협의체를 운영하는데 합의했습니다.

당정청정책협의체의 매월 2회 격주에 한번씩 열리고 첫회의는 설 직후에 개최될 예정입니다.

KTV 박성욱입니다.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