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본문

시청자 의견

KTV 는 시청자 여러분의 의견을 프로그램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특정인을 비방하는 내용, 상업적 게시물, 시청 소감과 관계없는 내용 등은 공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시청소감의 내용들에 대한 답변은 등재되지 않습니다.
  • 해당 프로그램 페이지에서 시청자 소감 작성 및 댓글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경제2day 43회

글자확대 글자축소
프로그램명 : 경제 2day
작성자 : 하선종(hye**)
조회 : 1196
등록일 : 2011.12.08 08:44
돈이 보이는 생활경제에서 상담 전화를 한 사람이 사고를 낸 운전자의 직계 가족이 아니라서 보험 혜택을 받지 못하는 상황인데 남자 아나운서가 ‘도움이 되셨나요?’라고 질문을 하자 상담 전화를 한 사람이 어이없다는 듯 ‘허~’라는 탄식과 함께 ‘예’라고 대답한다. 보험 혜택을 받지 못하는 상황이라 기분이 좋지 않은데 도움이 됐느냐고 했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이면 아나운서가 위로의 말을 하는 것이 옳다. 상황에 적절한 멘트를 선택해야 한다.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