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본문

시청자 의견

KTV 는 시청자 여러분의 의견을 프로그램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특정인을 비방하는 내용, 상업적 게시물, 시청 소감과 관계없는 내용 등은 공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시청소감의 내용들에 대한 답변은 등재되지 않습니다.
  • 해당 프로그램 페이지에서 시청자 소감 작성 및 댓글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노래방은 뭐고, 노래장은 뭔가요? 이렇게 헷갈리니...업주들만 편하자는 건가요?

글자확대 글자축소
작성자 : 김향이(hya**)
조회 : 2191
등록일 : 2009.06.17 21:44
제 주변 분들과 저의 의견입니다. 주변에 보면은, 우리네가 스트레스 해소를 하기 위해서, 많이 찾는 곳 중의 하나가 노래방이죠. 그런데, 요즘에, 청소년들과 여인네들이 자주 가는 이 노래방에 장자와 방자가 붙는 정도에 따라, 노래방의 성격이 퇴색되어져 가고 있다고 그러고, 그걸 실제로 경험해 가고 있습니다. 제 주위만 보더라도, 노래방이라고 한쪽에는 간판을 해 놓고, 눈에 잘 띄는 곳에는 노래장이라고 해 놓은 곳들이 꽤 있더군요. 아무리, 경제 상황이 여러 분야에 걸쳐서 좋지 않다지만, 이런식으로, 노래방 업주들의 자녀와 친척 그리고, 가까운 분들이 될 수도 있는 그런 잠정 고객들은 멀리하고, 돈만 쫓아다닌 듯한 업주들과 관계당국의 관리가 정말 아쉽고, 노래방 문화가 정확히 우리나라가 어떠한지는 모르지만, 외국인 친구들도, 많이 찾는다는 노래방도 좀 많이 생존해 갈 수 있도록, 적절한 단속과 업주들의 건전한 놀이문화 형성에 도움이라도 줄 수 있는 공공기관의 계몽 운동도 어우러지면 어떨까요! 구시렁거림 이지만, 좀 심각한 사항이라고 생각합니다.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