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본문

시청자 의견

KTV 는 시청자 여러분의 의견을 프로그램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특정인을 비방하는 내용, 상업적 게시물, 시청 소감과 관계없는 내용 등은 공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시청소감의 내용들에 대한 답변은 등재되지 않습니다.
  • 해당 프로그램 페이지에서 시청자 소감 작성 및 댓글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바람은 불어도

글자확대 글자축소
작성자 : 김남혁(roc**)
조회 : 2400
등록일 : 2020.05.14 19:39

안녕하세요. 

요즘 1990년대 중반에 방영했던 KBS 일일드라마 <바람은 불어도>를 재미있게 보고 있는 시청자 중의 한 사람입니다.

나문희,김무생,김윤경,한진희,송기윤,박성미,윤유선,최수종,유호정,윤손하,손현주등 당대 내로라하는 톱스타들이 총출연한 당대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일일드라마입니다.

제가 작년 2월에 이 게시판에 서울뚝배기가 종영되고 나면 바람은 불어도를 편성해 달라는 게시글을 남겼을 때 관리자님께서 차후에 검토해 보겠다는 댓글을 남기시기는 했지만 1년 여 정도 시간이 흐르고 난 뒤에 정말 방영해 주실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얼마전 우연히 텔레비전 채널을 돌리다가 KTV채널에서 바람은 불어도가 방송되고 있는 것을 보고서는 깜짝 놀라기도 했고 다른 한 편으로는 정말 반갑기도 했습니다.

관리자님께서 차후에 검토해 보겠다는 답변을 남기기는 하셨지만 이렇게 1년 여 정도 시간이 흐른 뒤에 정말로 방송을 해주실 거라고는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요즘처럼 가족들이 뿔뿔이 흩어져서 살아가는 시대에는 느낄 수 없는 대가족시대의 인간적인 체취를 느낄 수 있는 이런 인간미넘치는 드라마를 저는 무척 좋아한답니다.

살아생전에 이 드라마를 다시 볼 수 있게 되리라고는 정말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었는데 이렇게 방영해 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이런 옛날 드라마를 다시 방영해 주는 채널은 KTV밖에는 없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도 좋은 방송 부탁드립니다.

그럼 안녕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