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V NEWS 13 (80회)
다음달부터 기초 교통법규 위반 단속 강화 / 청주시·청원군 통합 확정 / 런던올림픽 D-29, "금메달 자신있다" / 대구 국제뮤지컬 페스티벌 [캠퍼스 리포트]
방송일자 : 2012.06.28
-
다음달부터 기초 교통법규 위반 단속 강화
다음달부터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이나 안전띠 미착용 등 기초 교통법규 위반에 대한 단속이 한층 강화됩니다.
경찰청은 각 지역 경찰서 등을 중심으로 단속을 강화할 방침이며 운전자들이 자발적으로 기초 교통법규를 지켜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송일자 : 2012.06.28
-
청주시·청원군 통합 확정
청주-청원이 역사적인 통합을 확정지었습니다.
청원군민의 36%가 투표에 참여했고, 무려 80%에 가까운 압도적인 찬성으로 통합의 꿈이 드디어 현실이 됐습니다.
청주방송 홍우표 기자입니다.
청주-청원이 마침내 하나가 됐습니다.
청원군민 4만여명이 참여 통합 찬반투표에서 79%인 3만4천여명이 압도적으로 찬성표를 던진 것입니다.
반대는 9천여명에 그쳤...
방송일자 : 2012.06.28
-
런던올림픽 D-29, "금메달 자신있다"
런던 올림픽이 이제 약 한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우리의 태극전사들은 어제 합동 기자회견을 갖고, 금메달 10개 이상 10위권 이내 진출 목표에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팽재용 기자의 보도입니다.
30도가 넘는 무더위 속에서 굵은 땀방울이 비처럼 쏟아져도 선수들은 훈련이 여념이 없습니다.
지옥 훈련 속에서 매일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선수들은 지...
방송일자 : 2012.06.28
-
대구 국제뮤지컬 페스티벌 [캠퍼스 리포트]
요즘 많이 더우시죠?
찜통더위도 잊게 하는 뮤지컬의 열기가 대구를 가득 메우고 있다고 합니다.
이지은 캠퍼스 기자가 보도합니다.
30도를 웃도는 찜통더위 속에 대구는 지금 국제뮤지컬페스티발로 축제의 열기가 뜨겁습니다.
이번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공식 초청작 비방문탈취작전입니다.
유난히 손님이 많은 한약방을 시기한 약전시장 상인들이 비방문을 훔치기 ...
방송일자 : 2012.06.28
-
KTV NEWS 13 (79회)
화물운송 방해한 화물연대 경남지부장 체포 / 이 대통령, 중남미 순방 마무리…오늘 귀국 / 정부, 일본과 군사정보협정 곧 서명 / "인천공항公, 퇴직자 월1회 자문에 수 천만원 지급" / 전국 수질 좋은 해수욕장 15곳 발표 / 돼지 장기 원숭이 이식 국내 첫 성공 / 2012 경기도 창의·인성·교육 나눔박람회 [캠퍼스 리포트]
방송일자 : 2012.06.27
-
화물운송 방해한 화물연대 경남지부장 체포
화물연대에 가입하지 않은 운전자의 운행을 방해한 혐의로 화물연대 경남지부장 이모씨가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이씨는 지난 25일 오전 창원시 성산구의 금속가공회사 주변도로에서 화물연대 비조합원 김모씨의 트럭을 세우고 몽둥이로 차량을 부순 뒤 김씨를 폭행하고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사건을 수사중인 경남 창원경찰서는 목격자 등의 진술을 토대로 업무방해와...
방송일자 : 2012.06.27
-
이 대통령, 중남미 순방 마무리…오늘 귀국
중남미 순방을 마친 이명박 대통령이 귀국길에 올랐습니다.
이 대통령은 이번 순방에서 한-콜롬비아 FTA 협상을 타결 짓는 등 많은 성과를 거뒀는데요, 이해림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귀국길에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들른 이명박 대통령은 오늘 새벽, 아시아계 최초로 샌프란시스코 시장에 취임한 에드윈 리 시장을 접견하고 양국간 협력방안을 논의했습니다.
이 자리에...
방송일자 : 2012.06.27
-
정부, 일본과 군사정보협정 곧 서명
정부가 일본과 군사정보 포괄보호협정에 조만간 서명할 예정입니다.
정부의 한 소식통은 "양국 정부간 서명 절차를 진행 중이며 이르면 이번 주 중 이뤄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군사정보 포괄보호협정이 체결되면 양국이 수집한 북한군과 북한사회 동향, 핵과 미사일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게 됩니다.
정부는 우리 국민의 대일본 감정을 우려해 군사협정 체결을 미뤄왔...
방송일자 : 2012.06.27
-
"인천공항公, 퇴직자 월1회 자문에 수 천만원 지급"
인천국제공항공사가 구체적인 역할이 없는데도 퇴직한 경영진을 자문역으로 위촉해 매월 수백만원씩 지급한 사실이 감사원 감사 결과 드러났습니다.
공사는 2008년 말부터 최근까지 퇴직자 4명을 경영자문역에 위촉해 월 1회 전화통화나 대면면담을 한 뒤 그 대가로 많게는 470만원까지 지급했습니다.
감사원은 또 공사가 정부경영평가 성과급 전액을 평균임금에 반영해...
방송일자 : 2012.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