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찜통더위 속 안전한 차량관리 '이렇게'
요즘 운전석에 앉으면 퀴퀴한 냄새 난다는 분들 많습니다.
무더운 여름에 차량 내 곰팡이가 쉽게 생기기 때문인데요.
여름철 안전운전에도 도움이 되는 차량 관리법을 이연아 기자가 알려드립니다.
무덥고 습한 여름철, 많은 운전자들은 자연바람보다 에어컨을 찾습니다.
하지만 교통안전공단이 실제로 실험을 해봤더니, 겨우내 작동하지 않은 에어컨을 갑자기 틀었을 ...
방송일자 : 2012.07.25
-
FTA 활용···수출 날개 단 중소기업들
FTA 가 우리 수출 중소기업들에게 얼마나, 어떻게 도움이 되고 있을까요.
FTA 를 해외시장 개척의 기회로 삼은 중소기업들이,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됐습니다.
표윤신 기자가 다녀왔습니다.
자유무역협정으로 수출 도약의 기회를 잡은 중소기업인들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FTA 를 잘 활용한 업체 10곳이 성공사례를 소개하고, 비결을 공유하기...
방송일자 : 2012.07.25
-
삼성, 하반기 저소득층 대졸 400-500명 채용
삼성이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채에서 400-500명의 저소득층 대학생을 특별 채용할 계획입니다.
삼성은 하반기에 4천500명의 대졸 신입사원을 뽑을 계획으로 이중 10%를 기초생활수급대상자와 차상위계층 가정에서 뽑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은 저소득층 채용을 위해 전국의 대학교에 추천 의뢰 공문을 발송했으며 오늘부터는 광고를 통해 취지를 적극 알리고...
방송일자 : 2012.07.25
-
실종아동 지문·사진 사전 등록 7만 건 쇄도
납치와 성폭행사건 등이 잇따르면서 경찰청이 이달부터 실시하는 실종아동 찾기 지문·사진 사전등록제가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경찰청은 아이가 실종될 것에 대비해 지문과 얼굴사진 등 신상정보를 미리 전산망에 등록하겠다고 신청한 사례가 이달 들어 7만4백여건에 이른다고 밝혔습니다.
지문·사진 사전등록제는 보호자의 동의를 받아 어린이...
방송일자 : 2012.07.25
-
통일기원 이북 5도 무형문화재 공연
<!--StartFragment-->통일기원 이북 5도 무형문화재 축제가 어젯밤 국립극장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축제는 이북 5도 무형문화재를 보존·계승하고, 고향에 대한 그리움으로 가득한 실향민이 한데 어울려 고향의 전통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습니다.
공연은 이북5도위원회에서 지정한 무형문화재 화관무와 평양검무 등 9종목을 중심으...
방송일자 : 2012.07.25
-
강바람 쐬며 영화 감상하세요 [캠퍼스 리포트]
<!--StartFragment-->무더운 장마철에 시원한 강바람을 쐬면서 영화를 보는 느낌은 어떨까요?
여주 강천보에 새롭게 조성된 수변공간에서 가족들과 함께 영화를 관람하는 행사가 있었습니다.
전영승 캠퍼스기자가 취재했습니다.
남한강의 물소리가 시원하게 들립니다.
사람들은 강천보 주변을 둘러보며 여가를 즐깁니다.
밤이 되자 어디선가 사람들의 웃...
방송일자 : 2012.07.25
-
클릭-e 뉴스
클릭-e 뉴스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송일자 : 2012.07.25
-
굿모닝 투데이 (201회)
조간 브리핑 / 제주 女관광객 살해 범행자백···시신 발견 / 경찰, 성폭력 우범자 2만여명 긴급 점검 / 통영 女초등생 살해 피의자 영장 신청 / 김기용 경찰청장, "성범죄자 신상공개 보완책 검토" / 이 대통령 "아동·여성 성범죄 비상대책 세워야" / 죽음 불러온 가습기 살균제 업체 4곳 고발 / 박태환 런던 도착···금빛 물살 가른다 / 런던에 부는 '올림픽 한류' / 감동과 환희의 기억 '대한민국 올림픽사' / 국군체육부대, 빙상 등 동계 3종목 운영 / 굿모닝 지구촌 / '쌀 소비 급감', 현황과 대책은? / 올 여름 휴가 '4대강 생태습지로 떠나요' / '세종학당' 14곳 추가 지정···총 43개국 90곳 운영 / 감사원 "부실위험 카드대출 10조원 넘어" / 1천억원대 닌텐도 게임 '복제 장치' 적발 / 국제하계프로그램 참가 외국학생들 [캠퍼스 리포트] / 클릭-e 뉴스
방송일자 : 2012.07.24
-
조간 브리핑
성범죄자 얼굴·주소 알려주는 사이트 80만명 몰려 마비
방송일자 : 2012.07.24
-
제주 女관광객 살해 범행자백···시신 발견
<!--StartFragment-->
올레길 탐방을 위해 제주에 왔다가 살해된 강모씨 피살사건 용의자가 범행 일체를 자백했습니다.
제주동부경찰서는 A씨를 살해 혐의로 긴급체포해 집중 추궁한 끝에 범행 일체를 자백받았다고 밝혔습니다.
A씨는 올레길에 가지 않았다고 주장했지만 목격자의 제보와 탐문수사, CCTV 등을 통해 실제 현장에 있었다는 사실이 확인...
방송일자 : 2012.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