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배너 닫기
아이디어 공모전 홈페이지 2024 KTV 편성개방 국민영상제(제5회)
본문

1128 굿모닝투데이

글자확대 글자축소
프로그램명 : 굿모닝 투데이
작성자 : 조영채(moo**)
조회 : 1365
등록일 : 2011.11.28 23:24
방송시간이 앞당겨 지면서 <조간브리핑>, <날씨>, <뉴스 헤드라인>을 두 번에 걸쳐서 방송했는데, 중간에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을 배려하겠다는 의지는 보이지만 순서나 내용이 적절하지 않았다.
처음 시작 부분 <헤드라인>이 끝나자마자 바로 <조간브리핑>이 나오며 긴장감이 확 떨어지고, <조간브리핑>이 끝나자마자 바로 <헤드라인>이 나오니 시간상 너무 빨리 <헤드라인>을 보여준듯 하다.
<헤드라인> 후 단신보도, <조간브리핑> 으로 순서를 바꾸는게 어떨까 생각되고, 다시 <헤드라인>를 반복 할 때는 구성상 중간 부분쯤이 좋지 않을까 생각한다.
또한, <주간브리핑>의 경우 같은 내용을 별다른 장치 없이 두 번 똑같이 방송하니 지루한 느낌, 굳이 두 번 나누어서 해야한다면 기사를 분배하거나 <조간브리핑 헤드라인>만 방송하던지 방법을 생각해봐야 하지 않을까 한다.
반면 <포커스 인>의 경우는 기자들의 스튜디오 진행도 자연스럽고 해당 내용을 다양한 전문가 인터뷰, 자료 등 활용해 집중적으로 보도해 뉴스에 깊이를 더 했다.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