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누리 상품권, 전통시장 살린다 [집중 인터뷰]
<!--StartFragment-->
전통시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온누리 상품권’이 시장 활성화에 톡톡히 효자노릇을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네. 한 조사에 따르면 온누리 상품권을 사용한 시장의 경우 매출이 약 15% 오르고, 신규고객도 12%가량 증가했다는데요, 여기에 그치지 않고 온누리 상품권 사용을 더욱 촉진...
방송일자 : 2012.05.15
-
정책&이슈 (148회)
한일중, "북 추가도발 용납할 수 없다" / "여수 엑스포, 남해안 아름다움 전 세계 알릴 것" / 엑스포 안전 이상무 '안심하고 즐기세요' / 아쿠아리움·로봇관·한국관 인기 폭발 / 여수엑스포 '편하고 저렴하게 즐기기' / 경찰, 여수 엑스포 소매치기 단속 / 영상뉴스 / 이 대통령 90차 라디오·인터넷 연설 다시 듣기 / 실시간 인터넷 검색어 / '통영의 딸' 신숙자씨 사망 통보···의혹과 남은 과제는? [통일로 내일로]
방송일자 : 2012.05.14
-
한일중, "북 추가도발 용납할 수 없다"
한일중 세나라 정상이 베이징에서 북한 비핵화에 대한 의지를 재확인했습니다.
특히, 3국정상은 북한의 핵실험 등 추가도발을 용납할 수 없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베이징에서 박영일 기자의 보도입니다.
이명박 대통령과 원자바오 중국총리 노다 요시히코 일본 총리는 베이징에서 가진 한일중 정상회에서 북핵문제 등 한반도 정세를 집중 논의했습니다.
세나라 정...
방송일자 : 2012.05.14
-
"여수 엑스포, 남해안 아름다움 전 세계 알릴 것"
이명박 대통령은 여수 엑스포가 남해안의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절호 기회라며 국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당부했습니다.
제90차 라디오인터넷 연설 내용 김용민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이명박 대통령의 이번 라디오인터넷 연설은 여수엑스포에 대한 기대와 국민들의 적극적인 관심을 당부하는 내용으로 채워졌습니다.
이 대통령은 엑스포 역사상 처음으...
방송일자 : 2012.05.14
-
엑스포 안전 이상무 '안심하고 즐기세요'
네, 오늘로 개장 사흘째를 맞은 가운데, 개장 전에 우려가 제기됐던 교통혼잡이나 환승주차장의 장시간 대기 등의 문제는 발생하지 않고, 순조롭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엑스포장 안전 문제를 들어보기 위해서, 여수해양경찰서의 정형명 경위를 모셨습니다.
어서 오십시오.
먼저 이번 여수엑스포를 맞이하는 해양경찰로서의 소감과 각오를 말씀해 주시죠.
...
방송일자 : 2012.05.14
-
아쿠아리움·로봇관·한국관 인기 폭발
천만명의 방문객을 예상하고 있는 이번 엑스포에서, 유독 관람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전시관들이 있습니다.
어떤 곳들인지, 특별취재팀 이연아 기자가 알아봤습니다.
빼곡하게 늘어서 있는 줄.
개장 후 유독 관람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아쿠아리움입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인터넷과 책으로만 보던 3만5천여마리의 바다생물을 실제로 만날 수 있다는 사실이 ...
방송일자 : 2012.05.14
-
여수엑스포 '편하고 저렴하게 즐기기'
시간과 비용을 아끼면서 좀 더 알차게 여수엑스포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아는 만큼 힘이 되는 여수엑스포 필수 정보를, 특별취재팀 표윤신 기자가 소개해드립니다.
여수엑스포에서 가장 인기를 끄는 한국관.
하지만 관람을 위해서 오래 줄을 설 필요가 없습니다.
사전예약제로 관람객들을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강완석 / 광주광역시 일곡동
"미리 ...
방송일자 : 2012.05.14
-
경찰, 여수 엑스포 소매치기 단속
경찰이 여수 엑스포장내 소매치기사범 단속에 나섭니다.
여수경찰청은 지난 5일 엑스포 예행연습 때 소매치기가 발생함에 따라 이들을 검거하고 또 다른 피해 예방을 위해 전담반을 편성해 특별형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소매치기 피해예방을 위해 지갑을 뒷주머니에 넣지 말고, 인파가 붐비는 곳에서 귀금속 등을 주의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
방송일자 : 2012.05.14
-
영상뉴스
영상뉴스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송일자 : 2012.05.14
-
이 대통령 90차 라디오·인터넷 연설 다시 듣기
국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지금 '한·일·중 정상회의' 참석 차 중국 북경에 와 있습니다. 이번 회의에서 세 나라 정상은 최근 계속되는 북한 도발위협과 핵에 관해 깊은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또한 세 나라 간 '투자보장협정'을 체결함으로써 상호 투자의 안정성을 더욱 높이고, 긴 시간이 걸리겠지만 일단 한·중&m...
방송일자 : 2012.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