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PD리포트 이슈 본(本)

PD리포트 이슈 본(本)

사회의 잘못된 관행을 바로잡아 기본(基本)을 바로 세우고 문제의 본질(本質)을 꿰뚫어 본다는 의미의 시사다큐 ‘이슈 본(本)’
한 주간의 이슈를 다각도에서 분석, 쟁점의 핵심을 짚어내고 정부 입장의 정책내용을 신속 전달하는 프로그램!
단순한 이슈 분석이 아닌 사람냄새 나는 감성과 혜안으로
국민적 공감을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

[본방송] 일요일 10시 10분 [재방송] 월요일 07시 00분

보이스피싱편3

글자확대 글자축소
프로그램명 : PD리포트 이슈 본(本)
작성자 : 최예지(spe**)
조회 : 2893
등록일 : 2015.12.14 22:08
보통 프로그램에서는 사기수법만 알려주고 대응책이나 예방법을 알려주지 않아서 좀 답답했는데, 이슈본에서는 피디님이 직접 그 예방책까지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그놈목소리' 처음 알았네요. 실제 사례를 보면 확실히 학습이 되서 예방하는데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범인들에게도 압박이 되어 범죄율을 줄이는데도 도움이 된다니 좋은 대책 같습니다. 그래도 사후조치보다 범죄를 예방하는 대책마련에 힘쓰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피디님 말씀에도 동의합니다. 피해자들도 이성적 판단이 흐려지지 않도록 더욱 주의해야겠죠.

평소에 유용한 정보를 잘 전달하는 이슈본 즐겨보는데요, PD리포트로 개편되고 나서 메세지 전달이 명확해진 것 같아 좋습니다. 피디님이 직접 나오셔서 사회 문제를 제시하고 그 사례와 해결방안까지 소개해주시니 기승전결이 매끄러운 느낌입니다. 가끔 출연하시는 피디님이 실제 체험도 하시던데 시청자 입장에서 실제 사례가 더욱 와닿고 보는 재미도 더해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이슈본 화이팅!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