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책, 휴식 그리고 작은 바다

UHD 한국 100경 화요일 16시 00분

책, 휴식 그리고 작은 바다

등록일 : 2022.01.22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100경을 테마가 있는 영상미로 담아내어, 국내외 시청자들에게 소개한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지친 시청자들에게 위안이 되어주고, 포스트 코로나시대 내수관광 수요 회복을 도모한다.

크리스마스 with 코엑스 (서울)
코엑스가 한국 관광 100선에 2회 연속 선정됐다.
전체면적 119㎢의 거대한 지하 세상인 코엑스몰은 서울을 대표하는 명소 중 하나다.
260여 개의 다양한 점포가 들어서 있으며, 음식점에서부터 영화관, 병원, 서점 등 모든 생활의 요소들이 쾌적한 환경을 따라 위치하는 새로운 개념의 공간구성이다.
79년 개관 이래 글로벌 전시회와 국제회의 개최를 통해 국제교류의 장이자 최고의 전시 문화를 갖춘 관광명소로 아시아 마이스 비즈니스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했다.
11월 중순이면 별마당 도서관을 시작으로 크리스마스 특유의 분위기를 연출해 더 많은 사람의 발길을 잡아끈다.
가족끼리 즐길 수 있는 아쿠아리움과 패션, 뷰티, 편집숍 브랜드, 입을 만족시킬 가지각색 맛집까지 한자리에서 모두 만날 수 있다.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아 소중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새로운 일상의 준비를 이곳에서 함께해보는 건 어떨까.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