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V, 전국 16개 개별 SO와 업무협약 체결 7월 27일(금) 체결식 |
□ KTV(원장 김관상)는 7월 27일(금)에 전국 개별 SO 발전연합회(회장 이영팔) 소속 16개 종합유선방송사업자(SO)와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로써 KTV와 16개 개별 SO는 앞으로 정책소통 확대와 지역발전을 위해 상호 유기적인 협력 관계를 유지하게 되었다.
□ KTV 시사실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은 김관상 한국정책방송원장과 정호성 SO 협의회장, 이영팔 전국 개별 SO 발전연합회장을 비롯해 전국 16개 SO 대표가 참석했다. 이날 체결한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방송 프로그램 교환 ▲방송제작에 필요한 각종 취재?제작 영상 교류 ▲뉴미디어 등 방송정보 교류 ▲지역발전을 위한 프로그램의 공동제작 활성화 등을 통해 상호 기관의 발전을 위한 협력사업을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 김관상 한국정책방송원장은 “KTV와 전국 개별 SO가 MOU를 체결을 통해 지역 방송국과의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국민과의 소통에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하며 “지역 시청자들이 KTV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최근 KTV는 국회방송, 서울경제TV, 문화재청, YTN 사이언스 등 다양한 매체와의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는 국민들에게 정부정책을 널리 알리고자 하는 노력의 결과다. 끝.
이 보도 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KTV 기획편성과 김승훈 CP(☎02-3450-2239)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