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V를 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동영상이 플레이 되지 않는 경우는 크게 2가지 원인이 있고
그에 따른 조치방법을 설명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미디어플레이 설정이 잘못된 경우 조치방법
=> FAQ 4번 항목을 참조하시거나, 아래의 URL
(http://www.ktv.go.kr/community/faq_file/01.html)을
인터넷 주소창에 입력하시고 내용에 따라 조치
2. 네트웍상태가 원활하지 않는 경우 조치방법
=> 동영상 시청 시간대를 변경하여 동영사 보기
=> 다른 장소에 있는 PC를 사용하여 동영상 보기
=> 인터넷 가입회사에 회선속도 측정받기
* 원인설명 : 인터넷방송을 위해서는 방송국에서 인터넷사용자의 PC까지 300Kbps
이상의 속도가 지원되어야 하지만, 중간에 여러 전화국과 장비를
통과하는 과정에서 속도가 감소되는 경우 정상적인 플레이가 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