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본문

시청자의견

답변드립니다.

글자확대 글자축소
작성자 : 담당자(담당자**)
등록일 : 2006.10.02 13:00

KTV를 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동영상이 플레이 되지 않는 경우는 크게 2가지 원인이 있고
그에 따른 조치방법을 설명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미디어플레이 설정이 잘못된 경우 조치방법

=> FAQ 4번 항목을 참조하시거나, 아래의 URL
(http://www.ktv.go.kr/community/faq_file/01.html)을
인터넷 주소창에 입력하시고 내용에 따라 조치

2. 네트웍상태가 원활하지 않는 경우 조치방법
=> 동영상 시청 시간대를 변경하여 동영사 보기
=> 다른 장소에 있는 PC를 사용하여 동영상 보기
=> 인터넷 가입회사에 회선속도 측정받기

* 원인설명 : 인터넷방송을 위해서는 방송국에서 인터넷사용자의 PC까지 300Kbps
이상의 속도가 지원되어야 하지만, 중간에 여러 전화국과 장비를
통과하는 과정에서 속도가 감소되는 경우 정상적인 플레이가 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