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D다시보기에 대하여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VOD버퍼링의 문제원인에는 몇가지가 있습니다..
1.네트웍 대역폭이 부족한 경우
가입자의 인터넷 대역폭이 최소 300Kbps이상이 되어야 VOD서비
스를 정상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인터넷 회사에 문의)
* 전산원이나, 가입자의 인터넷관리 홈페이지에서 속도측정가능
2.개인용방화벽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개인용방화벽에서 미디어 플레이어에 대한 통제기능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프로그램마다 다름. 보유하고 있는 메뉴얼 참조)
3.통신사의 백본망 연동이 잘않되는 경우(극히 드문 경우)
KTV의 서버는 KT-IDC에 입주하여 있습니다. 가입자의
ISP와 KT간에 병목현상이 있을 수도 있음(가입인터넷 회사에 문의)
이와 같은 원인에 의하여 문제가 되는점 양해를 바라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저의 KTV에 많은 관심과 충고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