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본문

시청자의견

3부에 질문..

글자확대 글자축소
작성자 : ...(...**)
등록일 : 2002.09.09 13:59
저는 A사의 자동차를 2001.12월에 구입하여 구입 했고,
3일째부터 현재 8개월 동안 약 15회 이상 고장수리를 받았고,
다음주 다시 수리예약을 한 상태입니다.
이곳 저곳 고장으로 그 동안 택시비, 운행 못한 일자,
일 못한 손해 등 고통이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주요부품 고장이 아니라 약관에 따라 교환 환불은 불가능하겠지만
경종을 울리기 위하여 A자동차 회사를 상대로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하고
싶습니다.
제가 우선 어떻게 해야할지 알려 주십시요, 부탁드립니다.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