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민 앵커>
이번 순서는 Live 스마트폰 현장입니다.
최근 긴급재난지원금으로 골목상권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중소벤처기업부가 이러한 상황이 일시적인 효과로 끝나지 않고 장기적인 고객층으로 전환될 수 있도록 '착한슈퍼 캠페인'을 실시했습니다.
전국의 골목상권 점주들이 생필품 가격안정에 앞장서기 위해 적극 동참했는데요, 그 현장 지금 만나보시죠.
(최유선 리포터)
네, 코로나19로 침체된 골목상권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소식인데요, 다양한 생활용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착한슈퍼 캠페인'어떤 방식으로 진행될지 자세히 전해주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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