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브랜드 가치가 다 다른 것처럼 각 국가도 브랜드 파워가 다른데요, 국가 브랜드의 향상이 올해 중요한 정책적 화두가 되고 있습니다.
네, 우리나라 국가 브랜드의 현 주소를 진단하고, 가치를 끌어올리기 위한 방안을 오늘 <현장포커스>에서 짚어봅니다.
화면 함께 보시죠.
(KTV 한국정책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품의 브랜드 가치가 다 다른 것처럼 각 국가도 브랜드 파워가 다른데요, 국가 브랜드의 향상이 올해 중요한 정책적 화두가 되고 있습니다.
네, 우리나라 국가 브랜드의 현 주소를 진단하고, 가치를 끌어올리기 위한 방안을 오늘 <현장포커스>에서 짚어봅니다.
화면 함께 보시죠.
(KTV 한국정책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