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배너 닫기
윤석열 대통령 중앙아시아 3개국 국빈 방문 KTV 부분개편 참여 / 이벤트 기대해줘! KTV 2024 KTV 편성개방 국민영상제(제5회)
본문

5월 27일 KTV 10을 보고...

글자확대 글자축소
프로그램명 : KTV 10 (2013년~2015년 제작)
작성자 : 김민재(티티카**)
조회 : 1435
등록일 : 2015.05.29 14:01

개인적으로 문화가 있는날이 더 많아져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중에 한명입니다. 특히 5월 27일 문화가 있는날에 방송된 KTV10에서 박근혜 대통령이 허영만 만화작가와 만나 문화가 있는 날을 즐기는 것이 인상깊었습니다. 또 허영만 작가가 직접 박근혜 대통령에서 캐리커쳐를 선물하는 것도 문화가 있는날을 통해 잘 보여준 것 같습니다. 박근혜 정부가 문화가 있는날을 더 확대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또 초등학교에서 미니 오페라를 보여주는 것을 방송에서 봤는데 굉장히 좋은 아이디어라고 느꼈습니다. 문화가 있는날에는 전시나 음악공연만 있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다양하게 문화가 있는날을 보여주니깐 새로운 정보도 얻고 좋았습니다. 저번 문화가 있는날에도 방송을 봤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문화가 있는날 행사가 있다고 느껴서 방송을 통해 정보를 습득했습니다.  문화가 있는날을 더 많이 소개하고 알렸으면 좋겠네요.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