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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D리포트 이슈 본(本)

PD리포트 이슈 본(本)

사회의 잘못된 관행을 바로잡아 기본(基本)을 바로 세우고 문제의 본질(本質)을 꿰뚫어 본다는 의미의 시사다큐 ‘이슈 본(本)’
한 주간의 이슈를 다각도에서 분석, 쟁점의 핵심을 짚어내고 정부 입장의 정책내용을 신속 전달하는 프로그램!
단순한 이슈 분석이 아닌 사람냄새 나는 감성과 혜안으로
국민적 공감을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

[본방송] 일요일 10시 10분 [재방송] 월요일 07시 00분

PD리포트 이슈 본(本) 125회 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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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명 : PD리포트 이슈 본(本)
작성자 : 장대근(ADM**)
조회 : 273
등록일 : 2017.01.10 14:39


‘신용카드 분실신고에 걸리는 시간 단 몇 분. 분실신고를 하기 위해 대기하는 시간은 몇 시간.’


 ‘구입한 지 한 달된 신차. 똑같은 결함으로 수리만 3번째. 하지만 교환이나 환불은 안 된다.’


 ‘큰 마음먹고 산 해외 직구. 도착한 건 불량품. 하지만 보상은 어렵다.’


 정부는 앞으로 이런 소비자들의 편의와 권익을 강화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안을 마련했는데,

그동안 억울해도 달리 방법이 없어 참아야만 했던 소비자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따라서 [PD리포트 이슈본]에서는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 그동안의 고충을 들어보고,

강화된 권익 등에 대해 기대되는 점들은 어떤 것인지에 대해 취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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