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 정철진
출연:
김영진 / 청강문화산업대 게임콘텐츠스쿨 교수
권혁중 / 경제평론가
K-컬처 300조 시대를 향해···'K-게임·K-굿즈' 현주소는?
Q. "K-컬처 300조 원 시대 여는 선도적 주역"···K-게임 현주소는?
Q. "글로벌 시장 정조준"···K-게임, 글로벌 히트작들은?
Q. "현지화로 글로벌 문 연다"···K-게임, 현지화 전략은?
Q. "AI 전환 선도"···K-게임, AI 접목 현황 및 영향은?
Q. "중국 판호 뚫었다"···한한령 해제 시 K-게임 산업 영향은?
Q. "글로벌서도 흥행 돌풍"···'세븐나이츠 리버스' 경쟁력은?
Q. "선진 스튜디오들과 동등한 수준"···중국, 게임 굴기는?
Q. "게임, 중독 물질 아냐"···K-게임 발전 위한 정책은?
'K-게임·K-굿즈' 성장 발전을 위해 필요한 노력은?
Q. "MZ·외국인들 열광"···K-굿즈, 잘 나가는 이유는?
Q. "케데헌 광풍에 들썩"···K-전통 굿즈 인기는?
Q. "매출 300억 돌파"···국립중앙박물관 '뮷즈' 매출 현황은?
Q. "중국 아트토이 열풍"···'라부부' 인기 비결은?
Q. "한류 4.0 시대"···글로벌 소프트파워 강국 진입 위한 노력은?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