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본문

시청자 의견

KTV 는 시청자 여러분의 의견을 프로그램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특정인을 비방하는 내용, 상업적 게시물, 시청 소감과 관계없는 내용 등은 공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시청소감의 내용들에 대한 답변은 등재되지 않습니다.
  • 해당 프로그램 페이지에서 시청자 소감 작성 및 댓글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1027 문화소통 4.0

글자확대 글자축소
프로그램명 : 문화소통 4.0
작성자 : 김미주(kim**)
조회 : 1338
등록일 : 2011.10.27 22:40
󰋯 남녀 진행자 모두 젊고 신선한 분위기를 줘 밝은 분위기를 만드는 것이 좋다. 다만 그 분위기가 뉴스 앵커와 교양프로 MC의 어중간한 위치에 있는 것 같아 아쉽다. 일반 뉴스보다는 주관이 많이 개입되는 정보를 다루는 만큼, 세트 전체의 분위기도 지금보단 더 캐주얼하게 갔으면 좋겠다. (세트도 바꿀 수 있다면)
󰋯 서울시장 첫 출근 날이었는데 그와 관련된 내용이 없어서 허전했다. 뉴스형식으로 다루는 것도 좋았겠지만, 이 프로그램에서는 조금 더 밀착하여 박원순 시장에 대한 story를 다룰 수 있었을텐데 아쉽다.
󰋯조두순 사건 관련한 보도에서, CCTV 화면을 너무 적나라하게 비춰서 혐오감이 들었다. 엘리베이터에서 도망가는 아이를 붙잡아다가 발로 무자비하게 밟는 장면을 모자이크 처리도 없이 그대로 내보낸 것은 문제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