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본문

시청자 의견

KTV 는 시청자 여러분의 의견을 프로그램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특정인을 비방하는 내용, 상업적 게시물, 시청 소감과 관계없는 내용 등은 공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시청소감의 내용들에 대한 답변은 등재되지 않습니다.
  • 해당 프로그램 페이지에서 시청자 소감 작성 및 댓글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버스가 승객을 거부하다?!

글자확대 글자축소
작성자 : 김향이(hya**)
조회 : 1155
등록일 : 2009.06.25 05:18
저 뿐이 아니라, 제가 옳지 않을 수도 있는 상황이어서, 사람들과 의견을 나눠본 후에, 이 글을 올립니다. 버스가 정류장을 그냥 지나쳐서, 사람들이 버스를 못타는 경우가 꽤 자주 있다는 것을 들었고, 저 역시, 어제 그걸 한낮에 경험을 했습니다. 제가 사는 지역에 동사무소 근처에서, 버스가 멈추게 되어있어서, 몇 십분을 기다리다가, 손을 흔들어야지 차를 탈 수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버스가 그냥 홱 지나가는 것이었습니다. 결국, 똑같은 번호의 다음 버스를 오기가 생겨서 다시 타게 되었고, 그 버스 기사분께 왜 제대로 된 장소에서, 버스를 타는데, 승차를 거부 당했다는 걸 말씀을 드리니...그 버스 기사 왈, " 그냥 모르고 지나쳤나보네요." 이런 무책임한 말씀을 하는 걸 보고...참! 이 기사님도 무심한 건...마찬가지구나 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일부 기사님들의 이러한 무성의한 태도 때문에, 타는 승객의 입장은, 한마디로, 무시당했다는 약간의 불쾌감마저 일더군요.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