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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의 배려가 필요하지 않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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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김향이(hya**)
조회 : 1041
등록일 : 2009.02.11 11:59
저는 농협 공제에 가입을 해서 자동이체로 비용을 달마다 지불되게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통장에서 2회의 요금이 빠져나가지가 않아서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는데, 절차가 복잡해서 10여분의 시간이 걸렸습니다. 제가 화가 났던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농협 공제 요금이 카드처리가 안된다는 것, 공제 고객센터로 연결되기 까지 시간이 너무 걸린다는 점, 공제 계좌로 직접 이체가 불가능하다는 점 등입니다.
공공기관의 서비스 기능이 일례로, 자동이체 등의 앞서 언급한 것들은 소비자의 입장에서 봤을때, 시간 절약과 비용 절감을 주로 위한 기능에서 전산화 시스템이 보완이 되는 등의 역할일 걸로 생각이 되어지는 데요. 이체도 안된다고 하고, 비용이 두달이나 밀렸는데도 문자 한 번 없고, 카드 결제도 안되고...참 의문점이 많이 생깁니다.
저와 같은 비슷한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이 참 많을 듯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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