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방송소재 제안

KTV 는 시청자 여러분의 의견을 프로그램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방송소재 제안은 비공개로도 가능하며, 이 경우 방송제작 담당 CP들만 조회가 가능합니다.
  • 해당 프로그램 페이지에서 방송소재 제안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헝가리 국가민속유산축제에 한국 주빈국 초청 제보

글자확대 글자축소
작성자 : 하소영(kcc**)
등록일 : 2022.08.17 18:50
안녕하세요,

주헝가리 한국문화원 홍보팀장 하소영이라고 합니다.
한국문화원은 문체부 해외문화홍보원 소속 재외공관으로 전 세계에 한국 문화를 전하고 있습니다.

헝가리에 주재하고 있는 저희 문화원 또한 여러 행사를 통해 현지에 한국 문화를 전하고 있는데요,
특히 이번주(8/19-21)에 있을 헝가리 국가민속유산축제에 한국이 주빈국으로 초청받아 문화원에서 직접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문화행사에 대한 제보드립니다.

헝가리 국가민속유산축제는 헝가리민속예술가협회(NESZ)가 매년 헝가리 국경일을 기념해 부다성에서 개최하는 축제로, 2019년 유네스코 국가 무형문화유산 최고 보호사례로 등재되고 유럽 전지역에서 7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민속, 전통분야 최대 축제입니다.
한국 전통예술 분야에서는 크게 공예, 공연을 선보이며, 낙화장, 단청, 조각보, 민화, 서례, 지승 공예, 한국 도자, 전통 공연, 한복 등 다양한 한국 전통 문화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특히 한복소개행사에는 전 헝가리대통령 슈미트 팔(Schmitt P?l)의 부인 카탈린 마크라이(Katalin Makray) 여사가 참여해 직접 한복을 입어보고 소개할 예정입니다. 

현장에서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영상이 송출되며 전문 영상팀이 현장 영상들을 녹화할 계획입니다.

혹시 방송을 위해 더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시다면,
제 연락처 syha@koreaikultura.hu / 번호 +36 1 550 2555 로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