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본문

1회를 보고

글자확대 글자축소
프로그램명 : 김원효 심진화의 거꾸로 늬우스
작성자 : 이지현(lee**)
조회 : 887
등록일 : 2012.02.04 22:55

[김원효 심진화의 거꾸로 늬우스] 첫 회는 두 진행자의 호흡이 잘 맞아 스튜디오 토크가 재밌었고 '복권'이라는 아이템이 사람들의 흥미를 자아내는 만큼 흡인력 있는 방송이 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대한 늬우스를 재구성한 신개념 뉴스쇼'로 홍보되었는데 이를 가장 잘 반영할 수 있는 코너는 <백투더 뉴스>였습니다. 하지만 대한 늬우스의 내용이 너무 짧았고 진행자의 멘트 때문에 정작 대한 늬우스의 내용이 잘 들리지 않은 점은 아쉬웠네요.

<김PD가 판다>에서는 복권 박물관에서 복권 명당까지 다양한 내용을 겉핥기식이 아니라 성의있게 취재한 점이 돋보였습니다. 하지만 복권의 순기능 뿐만 아니라 역기능에 대해서도 다루어 내용의 균형을 잡았으면 하는 바람이 들었습니다.

<전화신문고>는 진행자의 말솜씨 때문에 재미는 있었지만 내용은 좀 빈약했습니다.

[김원효 심진화의 거꾸로 늬우스]는 KTV의 가치 있는 자료인 대한 늬우스를 활용하고 있어 기대가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거꾸로 늬우스'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는 만큼 과거와 현재의 현상을 다루는 데 그치지 말고 현상의 이면을 살펴보는 문제의식이 수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