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대한뉴스

KTV 대한뉴스

"KTV는 내일도 국정운영의 바른 소리를 전달하겠습니다"
KTV는 국정운영 홍보채널로서 정부 정책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국민에게 전달하는 것을 기관의 중요 목적으로 한다. 이에 KTV 대한뉴스는 공공의 이익에 기반 한 정확한 보도를 생명으로 한다, VCR물은 미디어 환경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여 이용자에게 소구하며 만족감을 주는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제작한다. 더불어 심미적 화면 구성으로 뉴스 프로그램의 품질 완성도를 높인다.

[본방송] 월~금요일 19시 00분 [재방송] 월~금요일 22시 00분

댓글 모아보기

  • 프로필이미지
    진x3 2024-03-28 12:56:47
    아마 이번 처우개선에 해당되는 공무원은 전체의 1%도 안될거다, 특이민원 담당자 수당 3만원? ㅋㅋㅋㅋㅋ 교사들은 10~20만원씩 올려주면서 일반직에게는 그 흔한 수당한푼 없다. 월급은 올려주기 싫으니 휴가 일수 늘려준다고? 어차피 휴가 못씀. 대체자 없어서 본인이 다 처리해야함 이런 기사보고 공무원 처우개선 되었다고 좋아서 공무원 준비하지마세요. 평생 후회합니다.

    저연차 공무원 퇴직 급증···"공무원 승진 기간 줄인다"

  • 프로필이미지
    서바람 2024-03-27 22:29:36
    기자님 연매출 기준 3000만원이면 하루매상 85,000입니다 넉넉잡고 1년 365일중. 휴일공휴일제외 250일 일한다쳐도 하루 12만원 어느 소상공인이 하루 순이익도아닌 매상12만원벌라고 사업을 하나요 전체소상공인중 몇명이나 혜택받는지 후속기사 올려주세요 앞으로는 정부 홍보기사 쓰지마시고 이런 말도안되는 생색내기용 정책에대한 비판글 기대합니다

    소상공인 전기요금 감면···이자 환급 정책 추진

  • 프로필이미지
    김기수 2024-03-25 05:59:16
    # 개성공단 미운영 인데 ~ 개성공단 지원 재단에 ~ 혈세 수십억 이상 매년 투입 이해 불가 ;; + ▶갑질 개성공단 관리위 나 몰라라 ~ 통일부( 앵무새... 닭... 붕어... 녹음기... ?? ) 통일부! 생각 이 없는건가? 안하는 건가? 안하려 하는건가? 아니면 닭 붕어 녹음기 ... ??? 뭔 민원 답변을 이미 했다는 건지 ??? 아무 말 던지고 ~ 답변 회수 채우기 / 끝. 그 후로 ‘반복 민원’... .. .. ... .. 앵무새 처럼 반복 녹음기 와 다를 게 없네. 인간 이면 생각을 하고 ~ 사람이면 반성을 하고 ~ 조직이면 합당한 답변 및 조치를 해야지 ! 그래서 쓰잘데 없는 통일부 폐지론 말이 나오나? 통일부 아몰랑~ 답변 정신 승리? 자기 위로?? 자기 기만??? --------------------------------------- ■ 갑질 개성공단 관리위 / 나 몰라라 통일부 : 파견 근로자 90%는 강퇴 시킴 된다며 ...... ... 인격적 무시 와 갑질 횡포 / 부당 해고 ... ..등 ~ 정치적 민주화 에 이어서 사회 문화 경제적 민주화 가 절실히 요구 됨 ! ----- ----- ----- --- * 개인 및 기관 차원의 사과 및 시정 조치 가 없는 민원 답변은 답변이 아님 ! 따라서 사과 및 시정 조치 가 없는 민원 답변을 답변 횟수로 치는 것은 괴변 / 민원 회피 꼼수 임. 양심 불량 통일부 부끄러운 줄 알아야 ... [추신] : 통일부는 민원 내용을 제대로 파악도 못하고 민원 답변을 함. 예전에는 ‘문제 인원’을 ‘우수 인원’으로 답변하더니 ... .. 통일부는 민원 내용이라도 잘 읽어 보고 나서, 민원의 취지나 뜻 등에 대해서 앞 뒤 생각이라도 해보고서 답변을 해야 ! ㅁ 따라서 다음 조치가 요망됨. 1. 개인 및 기관 차원의 공식적 사과. 2. 부당한 강제 퇴사 보상. 3. 정신적 심리적... 피해 보상. 4. 복직 또는 상응하는 보상.

    개성공단재단 이르면 다음 주 해산···2기 북한인권증진위 출범

  • 프로필이미지
    smtm**** 2024-03-22 17:22:31
    선일이 오빠 멋져요

    3월, 스마트 터미널 개장···물류 경쟁력 높인다 [정책현장+]

  • 프로필이미지
    독룡 2024-02-28 07:52:42
    졸속으로 처리한 행정.... 언젠간 큰걸림돌이 되어 돌아올겁니다. A와 C노선에 비하면 많이 짧은 검토기간... 시공난이도 높은 구간들이 많은 B노선은 시간을 두고 더 오래검토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GTX-B 전 구간 상반기 착공···인천-남양주 1시간 내 돌파

  • 프로필이미지
    뀨뀨 2024-02-02 16:09:45
    소아당뇨 아니고 1형당뇨입니다. 이름자체로 오해를#받아 넘 스트레스받네요. 어서 빨리 병명이 바뀌면 좋겠어요. 그냥 혈당관리도 힘든데 사람들의 선입견으로 배로 더 힘드네요~~소아부터 전 연령대가 누구나 걸릴 수 있는 교통사고같은 병입니다만 완치가 없어 관리가 힘듭니다. 중증질환으로 분류되어 힘듬이 조금은 덜어지길 바라네요.

    소아 인슐린 주입기 2월부터 건보 확대 [현미경]

  • 프로필이미지
    모아mom 2024-02-02 08:20:53
    소아당뇨가 아니고 1형당뇨입니다 더 나아가 췌도부전입니다!! 소아지원도 너무나 감사하지만 완치가 안되기에 그 아이가 자라 성인이 되어 혜택을 못 받게 되면 그 또한 너무 안타까운 일이 됩니다 아이나 성인이나 병명진단은 같습니다 거기에 나이 제한을 두는건 아니라 봅니다 오히려 성인은 인슐린과 소모품이 ?씬 더 많이 사용되니 더더욱 지원해줘야 한다고 생각이 드네요~ 아이부터 성인까지 모두 혜택받을 수 있게 중증난치질환으로 인정해주시길 간절히 손꼽아 기도해봅니다 ^^

    소아 인슐린 주입기 2월부터 건보 확대 [현미경]

  • 프로필이미지
    lovema**** 2024-02-02 02:02:31
    1형당뇨 성인이90%인데 중증난치성질환 지정으로 예방적차원의 지원이 절실히 필요하다.지금의 지원으로는 생색내기 일뿐이다. 소아가 성인이 되었을때 지원을 끊을것인가.

    소아 인슐린 주입기 2월부터 건보 확대 [현미경]

  • 프로필이미지
    뽀송뽀송 2024-02-02 01:20:22
    1형 당뇨인의 90%이상이 성인이고 그들에게도 의료비는 부담입니다. 1형 당뇨가 중증난치질환으로 지정되어 연령구분 없이 의료비가 경감되길 바랍니다. 연속혈당측정기, 인슐린자동주입기 등 요양비로 지원되고 있는 항목들이 요양급여 항목으로 전환되어 이들 의료기기의 부착과 교육이 병원에서 이루어질 수 있어야 합니다.

    소아 인슐린 주입기 2월부터 건보 확대 [현미경]

  • 프로필이미지
    언제나맑음 2024-02-01 23:32:12
    너무 힘든 병인데 잘못된인식으로 환자는 음지에서 나오기를 두려워하고 관리자체에서 하루하루 버거운 삶을 이어가는 듯 합니다. 중증난치성질환으로 지정되어 혈당관리에 도움이 되었음 합니다.

    소아 인슐린 주입기 2월부터 건보 확대 [현미경]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