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문화소통 4.0 이번 순서는 <트렌드 읽기>입니다.
광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는 시간이죠.
네, 우리나라가 외환위기를 겪었던 1990년대 광고 역시 큰 변화를 겪게 됩니다.
그 이후 2000년에도 큰 변화의 물결이 있었는데요, 그 중심에는 구글의 유튜브, 애플의 팟캐스트, SNS 같은 뉴미디어가 있었습니다.
네, 오늘은 이 1990년대부터 오늘날까지 광고에 영향을 미쳤던 변화의 물결을 진단하고 뉴미디어의 발달이 광고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먼저, 관련 화면 함께 보시죠.
(KTV 한국정책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