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본문

시청자 의견

KTV 는 시청자 여러분의 의견을 프로그램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특정인을 비방하는 내용, 상업적 게시물, 시청 소감과 관계없는 내용 등은 공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시청소감의 내용들에 대한 답변은 등재되지 않습니다.
  • 해당 프로그램 페이지에서 시청자 소감 작성 및 댓글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우체국에서 우체부 아저씨들을 더 고용하시는 게 현명하지 않을까요?

글자확대 글자축소
작성자 : 김향이(hya**)
조회 : 1215
등록일 : 2009.05.01 22:56
전국적으로, 제가 알아본 정보에 의하면, 우편물들을 배달해 주실 인력들이 부족하기도 하지만, 비용절감 차원에서, 이른 아침에 우편물을 배달을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아침에 어디를 갈 때마다, 느꼈던 점은, 아침 시간에는, 학생들은 등교하고, 회사원들은 일하러 가기에, 바쁜 시간인데. 그 우편물들이 아침에 놓여 있었는데, 보통 저녁에나 퇴근하거나 오후 늦게, 퇴근하는 직장인들의 경우엔, 우편물의 분실이나, 아침같이 초조함을 줄 수 있는 때에서의 우편물 챙겨서 가는 출근길이라...좀 부담스럽네요.
비용절감 차원에서, 제도 개혁의 일환인 듯 하긴 한데, 효과적인 인력 고용이 이런 부분에, 투입이 되어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도대체, 무조건 인력 감축해서 만이, 개혁이 아니라는 게 저의 생각입니다.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