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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V 국민방송

제 2의 혁명으로 세계 3대 게임 강국 만든다

정보와이드 930

제 2의 혁명으로 세계 3대 게임 강국 만든다

등록일 : 2008.12.05

영화산업 수출액의 30배.

국내문화콘텐츠산업 수출의 절반.

선우경씨, 어떤 산업인지 아십니까?

글쎄요, 저는 원래 영화가 문화콘텐츠 중 제일 큰 비중일 꺼라고 평소 생각했었는데요.

오늘 예고를 들었으니까요, 게임산업이겠죠?

네, 게임산업입니다.

이 게임은 산업적 발전 가능성도 높은 효자산업인데요, 하지만 그동안, 제대로 주목받지 못해 온 것이 사실입니다.

문제점을 극복하고, 게임산업이 제 2의 혁명을 이루기 위한 대책 정부가 내놓았습니다.

오늘<정책진단>시간에 알아봅니다.

게임산업을 제대로 된 신성장동력산업으로 만들기 위한 해법, 알아볼텐데요.

도움 말씀 주시기 위해 나오신 분 소개해 드립니다.

문화체육관광부 게임산업과 유병채 과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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