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거래위원회는 올해의 업무추진성과를 평가하고 이후의 정책수립과 집행과정에 반영하고자 공정거래위원회의 주요업무 전반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해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그 결과를 살펴보면, 모든 민원을 단 한번의 전화 또는 상담으로 당일 처리하는 제도인 One call & One day 시스템 도입으로 고객들의 상담만족도는 높은 점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일반국민의 57%만이 경쟁정책 관련 공정거래위원회의 기능을 알고 있다고 답해 아직까지 공정거래위언회의 업무를 잘 모르는 국민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한국정책방송 KTV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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