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와 같이 언론사,정당,정부부처에 글을 올리고 있읍니다. 몰래하는 도둑
질,은밀히 이루어지는 부패는 경찰력이 못 미치거나 증거 확보가 어려워 어
쩔수 없다고 하지만 범죄자를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사회가 되어서는 않된
다고 사료되어 글을 올림니다. 장관님,처장님,청장님,국회의원님들의 결단
을 부탁 드림니다.
부정 부패의 상징인 핸드폰 비리
핸드폰 비리는 우리사회의 만연화된 부패구조,경제범들의 생리
를 잘보여주는 사례군요.정부에서는 개혁 의지가 있다면 이런범
죄자들 부터 처리해서 개혁 의지를 보여 주기 바람니다. 규모가
크기 때문에 어쩔수 없다며 넘어 간다면 부정 부패는 우리사회
의 고질적인 한국병으로 될까 심히 우려가 되군요.경제범들의 형
량을 높이고 집단 소송제,국민 소환제를 도입해야 될 시점이 된
것 같군요.
수십조 해먹고 배장 부리는 범죄자들
*깨끗해 보이는 전국의 핸드폰 대리점(011.016.018)과 본사가
대부분 도둑이라니 놀랍군요. 본사 대리점직원들이 짜고 전산
조작해 매달 대리점당 본사공금 수천 만원횡령하고 허위가격표
발간해(출고가를 매입원가로 속여 소매 마아진이 없는 것처럼 ,
수수료로 이익이 생기는 것처럼, 수수료 혜택은 대형 대리점만
누려 소형대리 점은 버티기 어렵다며) 대리점은 돈이 되지 않는
다며 팔아 버리라고 사기쳐 대부분 대리점이 속고 지금은 2.3십
대 사기꾼들이 장사하며 수억 대 이상 부정축재 해오고 있읍니
다 매달 3천5백만 가입자요금(1인당 4~5만원 이상)과 신규 보
상 매출액이10조이상 이면 1년 매출액이 28조 이상 되어야 하
나 3사 합계 10여조 밖에 되지 않으니 도둑들만 호황입니다
2002년도 10조 이상이면 그 동안 해먹은 것이 수십조 나된다는
것을 전산자료가 말해줍니다. 가입자는 폭발적이었지만 매출액
은 미미하게 증가하니 증거가 확실합니다 이렇게 해먹어도 순이
익이 몇 천억이나 되니 우리는 꼬박 속은 것입니다 이런 범죄자
들이 장사하니 가격 담합 , 보조금 불법 지급,단말기분실 도난
(대리점과 짜고 내부 변조해새것처럼 되팔아 버림), 소비자 부
당 요금청구 사례가 끊이질 않았던 것입니다 웃기는 것은 사기꾼
들 변명 하는게 우리만 이런가 다 그렇지 , 우리 몇 천명 되는
대 어떻게 잡아가나,우리를 누가 혼내주겠나 ,라며 배짱 부리
며 잘못된일 이라 외치는 사람 있으면 몇억으로 매수해버리거나
조폭 관련된 것으로 나서면 다친다고 협박 하거나 정계,언론계
거액로비자금 뿌리며 사회가 다 그렇다며 범죄조장하고 있으니
도둑은 수천 이라도 잡아야 하며 핸드폰요금은 대폭 인하 되어
야 합니다. 국민을 봉으로 생각 하며 과중한 통신비부담의 고통
안기며 사리사욕 채우는 범죄자들이나 이를 비호하는 정치인,언
론인(사무처직원),일부시민단체,소비자단체,사무처 직원들은 개
혁의 대상이니 도둑들 다잡을 때까지,부패세력 추방 될때까지
위 내용을 인터넷 게시판에 올리거나 믿을만한 기자에 제보 부
탁 드림니다. 아울러 사람심리 이용해 선량한 사람 속이고 이간
질하고 매수 하고 합리화 잘하는 사기꾼들의 생리를 주지시켜 사
기꾼들이 발붙일 곳이 없게 만듭시다. 우수하고 순수한 국민성
을 가지 우리가 비참한 역사를 가지게 된 것은,아직도 선진국
이 되지 못한것은 부정부패가 중요한 원인이 아니겠읍니까.
구체적인 증거는 다음과 같읍니다
*2002년도 전산자료 기준
sk텔레콤-천칠백만 가입자요금(1인당5만원),매달 8천5백억,년
말 합계 10조 이상,그외 신규 보상 매출액 6조,기타 가입비 채
권 보전료 등 모두 합하면 2002년도 매출액이 17조 되어야 하
나 전산자료상 8조 밖에 되지 않음
KTF-천 이백만 가입자요금(1인당4만원),매달 4천 8백억,년말
합계 6조 이상,그외 신규 보상 매출액 4조,기타 가입비 채권 보
전료 등 모두 합하면 2002년도 매출액이 11조 이상 되어야 하
나 전산 자료상 5조 밖에 되지 않음
핸드폰 사용자들을 눈뜬 봉사 만들고 있읍니다. 전산업무라 착
오 없이 잘 될것이라는 믿음과 대기업의 공신력을 신뢰하는 것
을 이용해 엄청난 범죄를 범해 놓고 사회가 다 그렇다며 합리
화 하고 있읍니다.
공금횡령유형과 관련기관
핸드폰요금 횡령은 부패세력의 연합 작전의 결과 입니다.
*대리점의 경우-고객요금을 본사로 송금하지 않고 착복 하는경
우,허위계좌 만들어 본사로 제대로 송금 되지 않는경우,제대로
송금 했으나 본사에서 착복하는경우
*은행의 경우-허위계좌 만들어줌으로서 범행을 돕고 있으며 ,자
동이체로 결제 되는 고객요금이 은행에서 본사로 제대로 송금되
지 않고 있읍,이경우 누가 얼마만큼 해먹고 있나 밝혀야 할것
임
*카드회사의경우-카드로 결제 되는 고객요금 역시 은행과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