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본문

시청자 의견

KTV 는 시청자 여러분의 의견을 프로그램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특정인을 비방하는 내용, 상업적 게시물, 시청 소감과 관계없는 내용 등은 공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시청소감의 내용들에 대한 답변은 등재되지 않습니다.
  • 해당 프로그램 페이지에서 시청자 소감 작성 및 댓글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느낀바가 있는 것들...?

글자확대 글자축소
작성자 : 김향이(hya**)
조회 : 1213
등록일 : 2009.04.20 01:11
제가 얼마전까지 저희 학원 근처의 학교 근처의 실태를 글로 올린적이 있습니다. 이것과 관련해서 또, 덧붙이는 내용입니다. 겨울방학 내내 공사를 해도 좋을 시기에는 손을 놓고 계시더니...지금까지도, 그 학교 내의 운동장도 여의치 않은데...운동장 한 공간에서의 강당 공사중, 강당 공사중인 운동장에서 가운데에서는 스카웃 발대식, 길은 몇달째 도로공사중, 도로공사 중일때, 학교 담이 놓여질 자리에, 취객들이나 사람들이 넘어지면, 다칠 수 있을 상황에서의 아무런, 조치도 없던 무방비 상태에서, 어느정도 공사가 다 된후에, 조심하라고 무성의하게 쳐놓은 가는 줄, 그 담장 바로 옆에 일차선 도로 공사가 마무리 됐다 싶더니...하수구 만든다고 엎어 놓은 흙더미 위에서 일하시면서, 몇 센티미터도 안되는 옆으로 사람이나 학생들이 지나다니는데...사람 보통 키 보다도 더 큰 철근을 마구 내던지는 일하는 할머니의 안전 불감증적인 행동들...
상업지구내의 횡단보도 입구에 쳐놓은 방어막은 튼튼한 콘크리트로 안전하게 박혀있는 것도 아니고, 어느 쪽은 콘크리트인데, 위험하게도 흔들리면서, 아이들한테 위험할 듯 하고...차가 다니지 말라고 쳐 놓은 곳인데...한쪽은 쳐놓고, 한쪽은 안쳐놓고./ 어느 방어막은 플라스틱인데...크기가 거의 다가 다르고...반경 몇미터내인데요..등등등...평내상업지구...문제만이 아니라고 들었습니다.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