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한류 콘텐츠 비중 확대···'BTS·오징어 게임' 인기

KTV 대한뉴스 월~금요일 19시 00분

한류 콘텐츠 비중 확대···'BTS·오징어 게임' 인기

등록일 : 2022.02.14

윤세라 앵커>
코로나19 장기화 속 해외에서 한류 콘텐츠의 소비 비중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발표한 '2022년 해외 한류 실태조사' 결과에 따르면 해외 한류 콘텐츠 소비자의 전체 문화 콘텐츠 중 한국 콘텐츠 비중은 평균 27.4%로 전년보다 5.9%포인트 증가했습니다.
외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한류 가수는 '방탄소년단', 드라마는 '오징어 게임'으로 조사됐습니다.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