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본문

시청자의견

KTV 는 시청자 여러분의 의견을 프로그램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사항 작성 시 프로그램명과 방송일을 기재해 주시면 좀 더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특정인을 비방하는 내용, 상업적 게시물 내용 등은 공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세종시에 관한 방송 민감하게 하셔야 합니다 !!

글자확대 글자축소
작성자 : 임지연(임지연**)
등록일 : 2010.01.12 01:32
저는 정말 정치에 관심없는 이제 막 사회생활 시작한 사람입니다.
그런데도 지금 나오는 "정보와이드 6 "세종시에 관한 의견을 이명박정무가 혼자나와서 자기 주장을 펼치며 사회자 두명은 "네네~~ "라는 대답만 하고 있어 보고 있자하니 열불이나서 글을 올립니다.

이명박 정부 한명나와서 자기 주장을 얘기하는 것은 정말 우리 군민들을 무시하는 처사입니다. 그냥 보고만 있어도 화가나는데 저런 방송을 도민들에게 하다니요 !!!

절대주의와 상대주의를 일컬으면서 법도 세월에 따라 변화해야 된다 말하고 지금 세종시 언급나온지가 10년 되었고 10년이면 세월이 변하는데 처음 한 약속을 지키라는 군민들의 의사는 무시한체 의견을 고수하는것은 무식한 사람이고 변화를 싫어한다고 표현하였습니다.

10년이 어떻게 법을 바꿀 수 있을 만큼의 긴세월입니까?? 정확히 노무현 대통령 물러나고 이명박 정부들어선지 10년도 안됬습니다!!!! 우리나라 아무리 빨리빨리~좋아하고, 새마을운동으로 전통 문화 다 없애고 죽였지만 이런식으로 덮어씌우는것은 무식한 일이고 창피해야 합니다.

처음 한 약속을 지키라고 하는것이 변화를 싫어하는 무식한 처사입니까!! ? 아니면 기회를 보면서 군민들에게 "눈가리고 아웅" 하는 식으로 국민을 기만하고 눈앞의 문제만 해결하려고 급급하는 정부의 처사입니까 ??

중립성을 지키지 못하는 사회자가 어떻게 사회를 볼 수 있습니까 ?

이렇게 군민이 민감해 하는 주제를 토론식이 아니라 단독 연설은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