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한류 콘텐츠 비중 확대···'BTS·오징어 게임' 인기

KTV 대한뉴스 월~금요일 19시 00분

한류 콘텐츠 비중 확대···'BTS·오징어 게임' 인기

등록일 : 2022.02.14

윤세라 앵커>
코로나19 장기화 속 해외에서 한류 콘텐츠의 소비 비중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발표한 '2022년 해외 한류 실태조사' 결과에 따르면 해외 한류 콘텐츠 소비자의 전체 문화 콘텐츠 중 한국 콘텐츠 비중은 평균 27.4%로 전년보다 5.9%포인트 증가했습니다.
외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한류 가수는 '방탄소년단', 드라마는 '오징어 게임'으로 조사됐습니다.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