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본문

시청자 의견

KTV 는 시청자 여러분의 의견을 프로그램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특정인을 비방하는 내용, 상업적 게시물, 시청 소감과 관계없는 내용 등은 공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시청소감의 내용들에 대한 답변은 등재되지 않습니다.
  • 해당 프로그램 페이지에서 시청자 소감 작성 및 댓글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시청자로부터 관심 받는 방법?

글자확대 글자축소
프로그램명 : 경제 2day
작성자 : 지정순(지정순**)
조회 : 1231
등록일 : 2011.12.08 12:22
전반적으로 TV 앞에 앉아있는 시청자를 계속적으로 붙잡아두려는 세심한 배려가 부족함을 느낍니다.
첫 번째 소식 ‘강남 투기과열지구 해제, 양도세 중과 폐지’편을 보도한 다음에는
두 번째 소식을 전하기에 앞서
<경제&이슈>편에서 상세히 짚어본다는 안내를 해 지속적인 시청을 유도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또 시청자 전화 상담을 받은 <돈이 보이는 생활경제>편에서도
금회 내용을 마무리한 후, (본 코너에서 전화 상담을 계속 할 예정이라면)
다음 전화 상담 주제는 무엇이며 언제 전화 상담을 받을 것인지
예고함으로써 계속적인 시청을 유도해야 했습니다.
<스마트365> 역시 주간물인 만큼 다음 주 아이템이 미리 나올 수 있는 바,
화면은 고사하고 제목만이라도 미리 예고해 주면
시청자들이 더 편리하고 빈번하게 찾을 수 있지 않을까요?

프로그램내 인기영상